미국에서 비즈니스를 새로 시작할때 융자 받기가 거의 힘들지만, 기존의 이미 설립되어 있는 사업체를 인수할 경우는 가능합니다. 은행에서는 주인이 세로 바뀌면 리스크 위험성이 있다고 보지만, 연방 SBA에서 보증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사업 인수 융자가 가능합니다. 요즘은 SBA Preferred Lenders 은행들은 융자 과정이나 시간이 다소 빨라졌습니다. 저희는 35개 이상의 SBA 전문 은행과 랜더들과 파트너십으로 사업 인수 융자를 하고 있습니다. 따로 브로커 비용이 없습니다. 기존 인수할 사업체의 최근 3년 세금 보고서가 필요하며 아래와 같은 조건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비즈니스 인수:
식당
네일 살롱
세탁소(건물과 함께 가능)
리테일
제조업
여러 다양한 사업체
SBA 7(a) 사업 인수 융자 조건:
융자 금액: $150,000 에서 $5,000,000 까지
비즈니스만 인수, 또는 비즈니스 + 건물까지 가능
다운 페이먼트: 가장 적게 10%-15% 지만, 상황에 따라 더 많이 필요 할수도 있으며, 4-6개월 전에 다운 페이 금액이 은행 스테이트먼트에 있어야 함
융자 상환 기간: 비즈니스만 10년, 건물은 25년 까지
이자율: Prime + 1 – 4%
융자 소요 시간: 2달 – 3달
기존 인수 할 사업체 최근 3년치 세금보고서 필요
새로 인수하시는 바이어 개인 세금보고서 3년치 필요
바이어 개인 크레딧 650점 이상
영주권, 시민권자
* 프라임 금리(Prime Rate)란?
미국 내 은행들이 가장 우량한 신용 등급의 기업들에게 대출을 할 때 적용하는 기본 금리를 말합니다. 미국의 프라임 금리는 주로 대표적인 미국 은행인 웰스 파고(Wells Fargo), 채이스(Chase), 및 시티(Citi) 등이 발표하는 금리를 기준으로 합니다. 이러한 은행들은 일반적으로 경기를 선도하고 금융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어서, 이들이 발표하는 프라임 금리는 시장 전반의 금리 흐름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미국의 프라임 금리는 미국 내외의 금융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며, 주택융자나 기업 대출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의 기준금리로 사용됩니다.